티몬에서는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고,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고있어요. 그래서 저는 이번 포스팅에서 티몬 판매자센터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제가 직접 경험하면서 알게 된 정보이니 믿고 보셔도 좋아요!
판매자센터 가입방법과 사업자등록증 등록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티몬 파트너센터”라고 검색하면 사이트가 나와요. 클릭해서 접속해주세요.
접속 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고, 이미 있다면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을 하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는데요, 왼쪽 상단에 마이티몬이라는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마이티몬 페이지 오른쪽 하단에 보시면 신규사업자 입점신청하기라는 배너가 보이실텐데요, 이걸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위 사진처럼 신청서 양식이 뜰 거예요. 순서대로 입력하시고 신청완료버튼을 누르면 끝! 아주 간단하죠?
사업자가 없어도 개인회원으로 가입하셔서 물건을 판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상품관리페이지란 무엇인가요?
왼쪽 상단에 카테고리별 보기를 클릭하신 후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해당 카테고리 내 모든 상품 리스트가 뜨는데요, 이 중 마음에 드는 상품을 찾아서 상세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상세페이지 중간쯤에 ‘상품관리’라는 탭이 보일텐데요, 그걸 클릭해주세요.
클릭하면 나오는 창에서 맨 아래 부분에 보이는 수정/삭제 버튼을 눌러서 상품명, 옵션명, 배송비 등을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어요. 그리고 옆에있는 이미지수정 버튼을 통해서 대표이미지 및 상세이미지를 변경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티몬 판매자센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처음이라 많이 낯설고 어렵게 느껴지셨을수도 있지만 차근차근 하다보면 금방 익숙해질테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 모두 대박나세요~~